온라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는 경우 이상적인 옵션은 SEO 전략을 부트스트랩하는 것입니다.
SEO 작업을 전문가에게 아웃소싱하는 대신 스스로 효과적인 SEO 전략을 계획하고 구현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쉬운 일이 아닐 것이라는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엄청나게 보람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왜 SEO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경쟁자들이 서로를 능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케터의 61% 는 SEO를 강화하고 유기적 존재감을 높이는 것을 최고의 인바운드 마케팅 우선 순위로 고려합니다. 당신도 똑같이해야합니다.
이 필수 가이드는 SEO 전략을 부트스트랩하는 여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SEO 전략을 구현하려면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PHP, .NET 또는 Javascrip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맞춤 설계하거나 WordPress와 같은 CMS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다릅니다. 온라인 비즈니스가 웹사이트에만 의존하는 경우 웹사이트를 맞춤 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사이트를 마케팅 플랫폼이나 블로그로 사용하려는 경우 표준 CMS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40%의 시장 점유율로 가장 인기 있는 CMS인 것 외에도 WordPress CMS는 견고한 SEO 기반을 제공합니다. 우선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매력적인 영구 링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메타데이터를 쉽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캠페인을 소셜 미디어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기본적으로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SEO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SEO 노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초보자인 경우 WordPress 성능 최적화 서비스를 사용 하여 WordPress 사이트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를 통해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연구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질문을 해결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 답변은 해당 키워드를 따라갈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한된 예산으로 인해 처음에는 값비싼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거나 이 작업을 아웃소싱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료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도 찬사를 받는 Google Keyword Planner 및 Ubersuggest를 포함하여 인상적인 키워드 조사 도구를 제공합니다.
키워드를 분석하고 선택하는 데 필요한 대부분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에 집중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전체적으로 트래픽이 적지만 더 구체적일수록 전환 가치가 더 높습니다. 일반적으로 롱테일 키워드도 경쟁이 적습니다. Smart Insight 통계에 따르면 롱테일 키워드 검색은 일반 검색에 비해 클릭률이 3~5% 더 높습니다. 그러니 롱테일 키워드를 고려한 블로그에 꾸준히 양질의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에이전시를 위한 예산은 없지만 훌륭한 SEO 전략을 구현하고 싶다면 경쟁자들이 하는 일을 연구하고 그들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쟁자는 타겟 키워드에 대해 1위를 차지한 경쟁자입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하되 그들보다 더 잘하십시오.
게시하는 콘텐츠 유형, 게시 횟수, 콘텐츠의 브랜딩 수준, 주요 제목에 사용된 키워드, 콘텐츠 스타일 등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즉, 경쟁업체를 직접 복사하는 것은 윤리적이지 않으며, 이에 대해 구글에서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할 수 있는 일은 페이지 제목과 콘텐츠를 유사하게 구성하고 콘텐츠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경쟁 조사는 또한 다음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통계를 보면 Google의 첫 번째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모든 상위 위치에는 하위 위치에 비해 백링크 가 3.8배 더 많습니다. 페이지에 백링크가 많을수록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또한 Ahrefs의 9억 2천만 웹페이지 연구에서 트래픽이 증가함에 따라 참조 도메인의 수치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귀하의 콘텐츠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의 백링크가 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신뢰하고 귀하의 콘텐츠를 맨 위에 순위를 매길 가치가 있음을 Google에 알립니다. 게다가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를 얻는 몇 가지 좋은 방법으로는 블로그에 게스트 게시, PR 캠페인, SEO 지원, 고객 링크, 포럼 및 댓글이 있습니다. 모든 백링크가 가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뢰할 수 있고, 권위 있고, 좋아하고, 품질이 좋은 블로그에서 백링크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 표절된 콘텐츠, 품질이 낮은 게스트 게시물 및 외국어 사이트를 멀리하십시오.
Ahrefs의 Backlink Checke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대상에 연결된 모든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적 트래픽 견적을 통해 링크된 웹 페이지 및 사이트의 인기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Ahrefs의 Backlink Checker의 무료 버전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활발한 소통을 통한 교류로 블로그 이웃, 소셜미디어 활용을 통한 백링크 구축을 요청하는것도 도움이 될겁니다.
일반 독자와 마찬가지로 구글 로봇도 고품질 콘텐츠에 크게 치우쳐 있습니다.
당연히 사이트에 고품질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게시하면 구글 트래픽이 유입됩니다. 실제로 고품질 콘텐츠와 링크 구축은 구글이 귀하의 사이트를 검색 순위로 매기는 가장 중요한 표시입니다. 이탈률이 높고 평균 세션 시간이 짧은 경우 시청자는 콘텐츠에 감동을 받지 않습니다.
콘텐츠 품질이 낮다는 것을 구글에 알리고 따라서 이 페이지를 검색 결과에서 더 낮게 배치합니다.
표절, 왜곡 또는 품질이 낮은 콘텐츠를 게시하여 구글을 속일 수 없습니다. 대신 독자에게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 긴 형식의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글은 검색어에 대한 궁극적인 답변을 제공하는 기사의 순위를 매깁니다. 좋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쿼리에 대한 답변을 얻기 위해 다른 페이지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많은 것에 비해 단일 페이지에 대한 URL 순위를 구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긴 형식의 콘텐츠를 말할 때 2000~10000단어 사이의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기사는 많은 롱테일 유기적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고 매월 수많은 유기적 방문을 가져옵니다. 통계에 따르면 구글이 상위에 랭크하는 평균 콘텐츠 길이는 2,416단어 입니다. 또한 고품질의 긴 형식 콘텐츠는 많은 백링크를 가져옵니다.
소셜 미디어는 SEO 순위 요소가 아니지만 SEO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호는 구글이 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고려하는 요소를 강화합니다. 따라서 모든 관련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공유하십시오. 청중이 게시물을 더 공유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다시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SEO 전략을 강화 (활성화) 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들이고 신중한 노력을 기울이면 분명히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전략에 따라 SEO 전략을 시작 하십시오. 웹사이트를 설정하고,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최고의 경쟁자를 복제 및 능가하고, 권위 있는 블로그에서 백링크를 얻으십시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타겟 고객과 관련된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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