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색엔진최적화(SEO) 를 위한 콘텐츠 글쓰기 작성 유형

IT 인터넷 뉴스

by 탄생석루비 2021. 7. 30. 09:46

본문

온라인에서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 관련 글쓰기 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글쓰기 작성 유형


온라인 전문가들은 이것이 디지털 공간에서 서비스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콘텐츠 작성은 제품/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단계 중 첫 번째 단계입니다.

 

 

 


하루에도 수 많은 블로그 게시물이 온라인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즉,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광고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SEO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 는 콘텐츠 작성 서비스 가 디지털 경험을 향상시키는 매체로 사용되는 또 다른 플랫폼 입니다.

 

콘텐츠 작성은 다음과 같이 다양한 유형으로 분류될 수 있는 매우 광대한 개념입니다.

블로깅 - 기업, 정부 기관 또는 프리랜서가 자신의 작문 기술을 과시하는 데 사용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오래된 콘텐츠 쓰기 형식입니다. 블로거는 쓰기 능력을 사용하여 대상 청중/독자를 참여시킵니다. 그들은 다양한 주제를 사용하여 글을 쓰거나 단 하나의 틈새 주제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쓰기 - 이 유형의 쓰기는 좋아요, 댓글 및 공유를 참여시키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서 선정적/논쟁적이거나 관심 주제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작가는 그래픽 디자이너, 웹 개발자, 비디오 그래퍼 등의 도움을 받아 재미있거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 글쓰기에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각본 - 우리 모두는 특히 다큐멘터리나 영화를 통해 이 분야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작가는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라인과 플롯을 만드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메시지와 글쓰기 능력은 영화/대화/팟캐스트 등을 통해 전달됩니다.

Ghostwriting - 유령 작가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연설을 제공하거나 제품을 광고에 투자 할 시간이 없어 더 큰 회사를 위해 쓰기에 종사하는 프리랜서입니다. 그들은 기존 콘텐츠와 일치하도록 다양한 톤과 목소리로 글을 쓰는 데 경험이 풍부한 익명의 작가로 일합니다.

기술 작가 - 이러한 유형의 작가는 최신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제품/서비스에 대해 대상 청중에게 세심하게 알려줍니다. 그들의 작업에는 주제를 전달하기 위해 정확한 세부 방향과 정확성이 필요합니다.

 

 

 


광고 - 광고 작성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단어와 문장을 가능한 한 가장 짧은 형식으로 결합합니다. 청중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메모는 정확하고 눈에 잘 띄어야 합니다.

브랜드 저널리스트 - 브랜드 앰버서더 와 마찬가지로 브랜드 홍보를 위해 브랜드 저널리스트가 있습니다. 그들은 콘텐츠를 작성하고 다양한 중개자와 협력하여 대상 고객이 브랜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카피라이터 - 그들의 글쓰기 분야는 어떤 주제에도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독자를 참여시키기 위해 다양한 주제/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주요 콘텐츠, 사이트 기사, 제품 설명, 인포그래픽, 판매 자료 및 블로그 게시물과 같은 특정 수준으로 글을 씁니다. 그들은 비즈니스 요구와 클라이언트 요구를 이해하는 매우 다재다능한 작가 그룹입니다.

 

 

 


장편 콘텐츠 작가 - 독특하고 긴 콘텐츠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글은 종종 eBook, 데이터 연구, 사례 연구 등을 위해 길게 선별되고 작성됩니다. 이는 블로깅과는 다른 시간을 초월한 글입니다. 블로깅은 현재 센세이션한 주제/논란/방법 쓰기에 대해 이루어지지만 장편 쓰기는 일반적으로 픽션 또는 논픽션 입니다.

언론인 및 홍보 - 그들은 종종 독자에게 실제 사건과 뉴스를 전달하기 위해 미디어 대행사 또는 조직에 고용됩니다. 이 작가들은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사용하여 언론 보도 자료를 통해 앵커, 독자 및 작가에게 최신 뉴스를 전달합니다.

창의적 글쓰기 - 이러한 유형의 작가는 자신이 쓰려는 비즈니스나 회사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화합하여 작업하며 유머, 위트, 풍자, 아이러니, 그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듭니다. 창작도 회사에 얽매이지 않고 혼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는 SEO 프로세스에서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콘텐츠의 요지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무에서 전체 문서를 만들 때 관련성이 있고 청중을 검색하기 쉽게 만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SEO는 일련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정의합니다. 구글 검색 순위에 도움이 됩니다. 구글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특정 검색어와 관련된 콘텐츠와 특정 용어에 대한 검색에서 페이지의 순위를 결정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