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스탠바이미 인치 및 특징 정리

라이프 뉴스

by 탄생석루비 2022. 2. 28. 10:54

본문

LG의 기발한 새로운 스탠바이미(StanbyMe) TV는 누군가가 iMac G4 화면을 롤링 코트 랙에 장착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그 능력을 감안할 때 그 설명은 진실과 멀지 않습니다. 

사실, 스탠바이미(StanbyMe)는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와 완전히 조절 가능한 롤링 스탠드가 있는 완전 휴대용 스마트 TV입니다. 리모컨으로 또는 터치하는 것만으로 제어할 수 있는 맞춤형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린 미러링 을 통해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위한 무선 외부 모니터 역할을 합니다.

 

 

 

 

 


화면은 27인치이고 후면 패널은 천으로 감싸져 있어 TV에 매달린 듯한 느낌이 덜합니다. LG의 보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조니 아이브의 상징적인 Mac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견고한 구즈넥을 기울이고 회전하면서 방향을 가로에서 세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는 화면을 얼마나 높게 배치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말하지 않았지만 많은 범위를 가지고 놀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 측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 시나리오에 따라 시청자가 원하는 위치에 맞출 수 있다”며 “침대에 누워 있거나 주방에서 요리를 하거나 거실 소파에 앉아 있을 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

배터리를 사용하면 최대 3시간 동안 완전히 무선으로 작동할 수 있지만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원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탠바이미(StanbyMe)의 영리한 기능 중 하나를 활용하려면 이것이 중요합니다.

 

 

 

 

 

 

분리 가능한 크래들을 화면 상단 가장자리에 장착하여 스마트폰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스탠바이미(StanbyMe)에는 자체 웹캠이 내장되어 있지 않아 화상 회의에 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는 LG가 이 모델을 완벽한 이동식 스마트 TV 솔루션으로 포지셔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약간 놀라운 일입니다.

LG전자 68CM 스텐바이미TV 27ART10AKPL, 특가상품
LG전자 68CM 스텐바이미TV 27ART10AKPL, 특가상품

LG전자 68CM 스텐바이미TV 27ART10AKPL, 특가상품

 

 

LG전자 68CM 스텐바이미TV 27ART10AKPL

COUPANG

www.coupang.com

 

화면사양(화면크기) : 약69cm
해상도 : FHD
크기 : 스탠드제외(WxHxD) 621x361x29.9mm 높이조절 1065mm~1265mm

 

※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본문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