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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SEO 를 성장 시키기 위한 10가지 항목

IT 인터넷 뉴스

by 탄생석루비 2021. 8. 4.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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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의 성능을 측정하고 최적화하면 Google의 SERP 외에 사이트가 원하는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SEO 팁
웹사이트 SEO 분석


모든 사이트가 모니터링해야 하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SEO 지표를 모았습니다.

 

 

 

 

 

1. 핵심 Web Vitals

구글은 2021년 6월경에 핵심 웹 바이탈을 페이지 순위 기준에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여기에는 가장 중요한 3가지 측정항목, 즉 다음이 포함됩니다.

 

  • 그래픽 안정성을 위한 CLS(누적 레이아웃 이동)
  • 웹사이트 상호작용을 위한 FID(First Input Delay)
  • 페이지 로딩을 위한 LCP(Large Contentful Paint)


또한 운영성, 유연성 및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에 중점을 둔 Core Web Vitals에 대한 소수의 관련 사용자 경험(UX) 메트릭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는 향후 사이트의 기술 최적화를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측정항목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키워드 순위

구글 알고리즘은 키워드 및 검색 의도에 대해 더 똑똑하고 직관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순위 알고리즘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구글은 검색어와 관련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도록 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콘텐츠도 제 역할을 해야 합니다.

관련 키워드에 대해 사이트 순위가 높다는 것을 발견하면 이 잠재력을 활용하고 다른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길 수 있는 올바른 경로로 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잘못된 키워드로 순위를 매기거나 아예 순위를 매기지 않는다면 롱테일 및 덜 경쟁적인 키워드에 집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자연 검색 트래픽

사이트에 안정적인 유기적 트래픽을 가져올 수 없다면 SEO 노력은 헛된 것입니다. 즉, 유기적 트래픽을 주시하는 것은 SEO 성과와 마케팅 성공을 모니터링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이 목록에서 논의된 대부분의 SEO 메트릭은 웹사이트의 성능을 결정합니다. 그러나 자연 검색 트래픽은 타겟 고객을 사이트로 유도하고 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4. 도메인 권한

높은 도메인 권한을 갖는 것은 좋은 링크 구조와 높은 페이지 순위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DA는 사용자 경험과 행동을 직접적으로 나타내지는 않지만 SEO 노력이 구체화되고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DA는 링크 구축 과 관련이 있으므로 지금 모니터링한 다음 SEO 성능을 적절하게 벤치마킹할 수 있습니다.

 

5. 클릭률(CTR)

클릭률은 클릭당 지불(PPC) 캠페인에서 매우 인기 있는 측정항목입니다. 그러나 이제 CTR은 브랜드가 SEO 성공률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신뢰할 수 있는 SEO 메트릭이 되었습니다. CTR은 페이지 방문 횟수를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표시된 횟수로 나누어 찾을 수 있습니다.

 

평균 검색량이 15,000이고 CTR이 20%인 경우 해당 트래픽에서 약 3,000개의 사이트 방문이 발생합니다.

 

 

 

 

 

 

6. 유기적 전환율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청중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참여 또는 상호 작용 없이 떠나는 것입니다. 사용자 상호작용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짐에 따라 캠페인을 강화하고 전략이 SERP에서 타겟 고객을 끌어들이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7. 크롤링 오류

검색 엔진은 관련 콘텐츠를 찾고 그에 따라 색인을 생성하기 위해 검색하여 사이트 순위를 지정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콘텐츠라도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크롤링할 수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크롤링 오류는 검색 엔진 크롤러가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문제가 발생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오류는 페이지를 방문하지 못하게 하고 페이지 색인을 생성하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크롤링 오류를 면밀히 주시하고 표시되는 즉시 패치하도록 조언합니다.

 

 

 

 

 

 

8. 사용자 행동

사이트에서 사용자 행동을 모니터링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탈률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반송 은 유기적 트래픽에 대해 서버에 알리는 한 페이지 세션입니다.

본질적으로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다른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고 떠나서 한 페이지 방문으로 끝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체류 시간 및 평균 세션 시간과 같은 관련 행동 지표를 모니터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9. 페이지 로딩 속도

많은 브랜드에서 페이지 속도 와 사이트 속도 를 혼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페이지 속도는 첫 번째 바이트까지 의 시간 또는 방문자가 웹사이트 서버에서 데이터의 첫 번째 바이트를 수신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는 보다 구체적인 측정항목입니다.

즉, 사이트가 로드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떠나 Google SERP에서 다음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사이트 UX를 최적화하려면 페이지 로딩 속도를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10. 백링크 및 참조 도메인

디지털 틈새 시장을 지배한다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부터 광범위한 백링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오프 페이지 SEO는 온 페이지 SEO만큼 중요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구글은 다른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연결하는 수많은 트래픽 스트림을 찾아 SERP에서 귀하의 성능과 순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백링크와 사이트 순위 사이에는 강력한 관계가 있어 전자 상거래와 디지털 캠페인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지고 있는 2021년에 가장 인기 있는 지표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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