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사람마다 정의가 조금씩 다릅니다.
다음은 성공에 대한 10가지 다른 정의입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키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그들 중 일부는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거나 여기에서 영감을 찾아 자신의 독특한 삶에 적용할 수 있는 성공에 대한 자신만의 정의를 만드십시오.
1. 성공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큰 결과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의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할 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했다면 그 노력에 자부심을 느껴야 합니다.
2. 성공은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설정할 때 현실적이고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성공은 추상적 목표를 설정하는 데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안다면 궁극적으로 계획된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더라도 그 자체로 성공입니다.
3. 성공은 집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을 갖는 것입니다.
집은 당신의 마음이 솟구치는 곳입니다. 장소를 집이라고 부를 수 있을 때 항상 성공합니다.
집은 특정한 구조일 필요는 없습니다. 국가가 될 수도 있고 도시가 될 수도 있고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편안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장소가 있다면 당신은 이미 훌륭한 것을 성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4. 성공은 필요와 필요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월별 의무를 충족하고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면 성공한 것입니다. 무언가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때와 그것 없이 할 수 있는 때를 식별할 수 있는 것은 종종 재정적 안정으로 이어지며 성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5. 성공은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할 수 있다고 믿으면 성공할 것입니다. 자신감은 모든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오는 것이 아니므로 계획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다면 잘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지 않을 때,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확신을 가지고 노력해야합니다!
6. 성공은 일과 열정의 균형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열정이 없는 일은 과도한 스트레스와 공허한 성과를 낳습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직업이 만족스럽다면,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더라도 정규직과 취미 또는 열정적인 자원 봉사 활동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7. 성공은 당신의 필요를 돌보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돕기 전에 자신의 산소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변 세계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고 싶다면 자기 관리 가 필수적입니다.
8. 성공은 때때로 거절해야 한다는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성공은 균형 잡힌 삶에서만 옵니다. 균형의 일부는 거절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거절한다고 해서 이기적이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우선 순위가 있고 주어진 시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9. 성공은 당신의 삶이 풍요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사랑, 건강, 친구, 가족… 삶은 풍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을 인식하는 것은 삶이 당신에게 준 모든 것에 감사함 을 느끼기 위한 중요한 단계 입니다. 이것을 느낄 수 있다면 이미 성공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10. 성공은 주지 않는 것을 지킬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성공하도록 도울 때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항상 받는 대신 베푸는 법을 배우는 것은 우리 모두가 살고 싶은 세상을 만드는 것의 일부입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도울 때,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돕고 싶어하는 환경을 만들 것입니다.
신뢰가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인 이유(ft.서민갑부 인테리어 디자인)
https://blog.naver.com/kkd4139/222529771925
모던주택사진 : 모던하우스 예쁜집 사진 (0) | 2021.10.11 |
---|---|
맞춤법이 중요한 이유(ft.맞춤법띄어쓰기) (0) | 2021.10.08 |
제습 방법 : 집안 실내 습도 제거를 위한 팁 (0) | 2021.10.01 |
10월 꽃 추천 : 웨딩 부케를 위한 10가지 예쁜꽃 (0) | 2021.09.23 |
힘이되는 좋은글 : 행복, 삶, 사랑과 영감에 대한 좋은글 명언 모음 (0) | 2021.09.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