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랜딩페이지 포인트 : 웹사이트제작시 고객 제안을 위한 웹 디자인이 되어야 해

IT 인터넷 뉴스

by 탄생석루비 2021. 8. 6. 16:00

본문

'완벽한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청사진은 없지만 전환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사항은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 페이지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6가지를 모았습니다.

웹사이트 랜딩페이지 디자인
웹사이트 랜딩페이지 디자인

 

랜딩 페이지는 제안을 위해 디자인되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방문 페이지가 고객이 따라갈 수 있는 명확한 설명을 제공하면 전환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즉, 광고 캠페인과 광고에 연결된 랜딩 페이지 간에 상관관계가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는 표준화된 랜딩 페이지와 광고 사이의 상관관계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홈페이지를 광고 캠페인에 연결할 때 자주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Cherry MX 파란색 스위치가 있는 키보드를 광고하는 경우 방문 페이지는 컴퓨터 주변기기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일반 홈 페이지 대신 해당 키보드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어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다른 부분에 대한 탐색을 제거할 수 있는 경우 보너스 포인트. 비결은 방문 페이지에만 집중하여 전환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방문 페이지를 홈페이지에 연결하여 웹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웹사이트에 대해 궁금한 사용자가 계속해서 귀하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를 계산대라고 생각하면 도움이 됩니다. 화려하고 화려하게 보일 필요는 없습니다.

 

방문 페이지 사본 최적화

효과적인 카피를 만드는 것은 훌륭한 랜딩 페이지의 필수 구성요소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개요를 만들고 집중할 대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방문 페이지에 제안을 나열하고 잠재 고객과 명확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세요.

강력한 카피를 작성하려면 청중과 제품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리터 AND 연산 페이지 디자이너가 설계하고 사본을 작성할 때 종종 구매자의 여행의 세 단계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Facebook 광고에서 제품에 대해 배우는 사용자는 Google 검색을 통해 제품에 대해 배우는 사용자와 다릅니다. Google에서 유입되는 트래픽과 Instagram에서 유입되는 사용자에 대해 별도의 방문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이벤트에 대해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여 사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광고에 대한 좋은 소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Razer 마우스를 번들로 구매하면 30% 할인된 촉각 기계식 키보드로 생산성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이점 및 솔루션 논의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들의 고충을 해결할 것이라고 확신시킬 수 있다면 사용자들은 그들의 돈을 기꺼이 포기합니다.

이것이 방문 페이지에 제품 또는 서비스의 장점과 솔루션을 나열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가능한 한 명확하고 간결하게 작성하십시오. 논문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므로 페이지를 유행어와 전문 용어로 채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Unbounce 에 따르면 방문 페이지에 더 많은 단어를 추가하면 전환율이 감소합니다.

랜딩 페이지를 작성할 때 타겟 오디언스의 여정에 공감하고 그들의 관점에서 생각하려고 노력하세요.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 내 청중의 고충은 무엇입니까?
  • 내 제품이 해결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고객의 업무나 삶이 어떻게 개선될까요?

 

 

 

 

 

 

방문 페이지에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CTA를 후속 조치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에 대한 설득력 있는 클릭 유도문안 만들기

CTA와 버튼에 사용하는 단어는 전환율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정보를 제출하거나 결제 페이지로 진행할 때 마케팅 노력의 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각 방문 페이지에는 큰 버튼으로 표시된 하나의 CTA만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2개 또는 CTA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말이 더 많고' 청중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CTA를 랜딩 페이지에 영리하게 통합하여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가질 수 있는 일반적인 문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가질 수 있는 고충 목록에 대해 논의한 다음 CTA와 함께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십시오.

 

 

 

 

 


제품이 어떻게 고충을 해결하는지 설명하고 기능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가능하다면 귀하의 제품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한 사회적 증거와 평가를 보여주십시오. 후기는 페이지 하단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식에 너무 많은 정보를 요구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용자는 휴대전화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탐색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아마도 자신의 삶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록할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이것이 양식에서 필요한 정보만 요청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의 이메일 주소, 이름 및 기타 비침습적 세부 정보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정보는 사용자에게 너무 불쾌감을 줄 수 있으므로 수집하지 마십시오.

 

프로세스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십시오.

 

 

 

 

 

 

방문 페이지 디자인 최적화

랜딩 페이지의 디자인, 프레임워크 및 이미지는 사용자가 회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터가 충분하면 경쟁업체로부터 설계 최적화 및 A/B 테스트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랜딩 페이지의 이미지, 가치 제안, CTA, 형식 및 헤더를 테스트하고 최적화해야 합니다.

광고 캠페인이 실행되면 태그를 통해 각 방문 페이지의 성공과 실패를 추적하고 적절하게 변경합니다.

 

마무리

이제 더 효과적인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6가지 간단한 작업입니다. 

권장 사항은 항상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고객에게 가능한 한 유동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최적화된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올바른 도구가 필요하며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랜딩 페이지 디자인에 관한 검색을 많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