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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버는방법 : 수익성 있는 프랜차이즈 구축을 위한 7가지 팁

라이프 뉴스

by 탄생석루비 2022. 6. 3.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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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 받는 월급 보다 더 많이 벌고 싶고 더 빠르게 성공하고 싶은 욕망을 누구나 갖고 있을겁니다. 실제로 그런 꿈을 간직하면서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도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미디어 매체등을 통해, 창업에 뛰어들어 성공한 사례들을 많이 봐온것도 선택에 영향을 미쳤으리라 생각합니다.

 

돈 : 빠르게 벌고 성공하고 싶다면 창업에 시선을
돈 : 빠르게 벌고 성공하고 싶다면 창업에 시선을

 

사장이 되겠다는 꿈을 쫓는 것과 열정을 이익 으로 바꾸는 것은 또 다른 문제 입니다.

 

 

 

 

 

 

그렇다면 번성하는 프랜차이즈는 어떻게 합니까? 그리고 그 이상은 아니더라도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수익 창출 팁을 요약했습니다.

 

1. 비용을 살펴보세요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을 희생하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것은 피해야 하지만 지출을 면밀히 주시하면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4가지 비용 영역은 공급업체, 재무, 건물 및 생산입니다.
다음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는 몇 가지 질문의 예입니다.

 

  • 공급업체와 더 나은 거래를 협상할 수 있습니까?
  • 대출과 당좌 대월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 생산 프로세스를 보다 간소화할 수 있습니까?

 

2. 현실적이고 달성 가능한 목표 설정

수익성 있는 프랜차이즈 유닛은 최고가 되기 위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기업가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그들은 열정과 목표 추구에 따라 움직입니다. 그러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따라야 할 지도가 없고 목표가 비현실적일 때 추진력과 야망은 의미가 없습니다.

 

 

 

 

 

SMART 목표를 설정하여 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성공으로 가는 명확한 경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특정한
  • 측정 가능
  • 달성 가능
  • 현실적
  • 시기 적절한

 

상세하고 효과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계획 을 작성하면 원하는 것과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여행 중에 어떤 기회를 활용할 수 있고 어떤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성과 측정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핵심 성과 지표(KPI)를 정의합니다. KPI는 프랜차이즈 단위가 비즈니스 목표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달성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측정 가능한 값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매출 성장
  • 리드 수
  • 순이익률
  • 월간 웹사이트 트래픽
  • 직원 만족도

 

좋은 KPI는 무엇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진행 상황에 대한 객관적인 증거
  • 시간 경과에 따른 성과 변화의 정도를 보여주는 비교

 

 

 

 

 

 

4. 이러한 목표 달성에 대한 책임 유지

프랜차이즈 부서가 번창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정 수준의 책임감이 있어야 합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가 프랜차이즈 부서의 성공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직원 책임의 핵심입니다. 

귀하 또는 관리 팀이 직원의 목표 달성을 확인하는 프로세스가 있어야 합니다. 이 확인을 통해 더 이상 스마트하지 않은 목표를 조정하고 직원들에게 자신의 노력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진행 상황을 관찰하고 있음을 상기시킬 수 있습니다.

 

5. 판매 노력에 집중

판매를 통한 수익성 증대에는 두 가지 핵심 전략이 있습니다. 이는 이미 보유하고 있는 수익성 있는 고객에게 더 많이 판매하고 판매할 수 있는 유사한 고객을 귀하의 비즈니스에 유인하는 것입니다. 높은 매출과 높은 이익을 제공하는 고객에게 영업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그러나 낮은 판매로 높은 수익성을 제공하는 고객을 육성하여 프랜차이즈 단위를 훨씬 더 수익성 있게 만들 수 있는 여지도 있습니다. 최고의 고객에게 더 많이 판매하기 위해 상향 판매, 교차 판매 및 다양화의 세 가지 기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가 의미하는 바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 상향 판매는 고객에게 더 비싼 제품을 판매하려는 판매 기술입니다.
  • 교차 판매는 고객에게 종종 보완적인 추가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 다양화는 고객의 요구를 인식하고 이를 충족할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6.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면 프랜차이즈 단위 마일을 더 수익성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당한 위험이 따르므로 주의해서 접근해야 합니다. 이것이 값비싼 실수를 하기 전에 연구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기존 제품이나 서비스를 새로운 시장에 활용하기 위해 어떻게 조정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새로운 고객이 누구인지, 왜 그들이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구매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인지, 어떻게 그렇게 할 것인지, 얼마만큼의 현금을 준비하고 있는지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7. 피드백 요청

프랜차이즈 단위의 이익이 지붕을 통과하더라도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발전하고 발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객, 직원 및 프랜차이즈로부터 피드백을 구하는 것입니다. 수익성 있는 프랜차이즈 유닛을 구축하려면 진실을 숨기면 안 됩니다. 

피드백을 요청하면 수집한 귀중한 통찰력을 사용하여 판매를 늘리고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저]는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복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적으로나 재정적으로 그들에게 투자하고 있으므로 자신의 사업에서 어떻게 지원을 받을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기대치를 충족하는지 생각하십시오.” – 나이젤 베일리스, 포피스 셰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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